본문 바로가기
명상+끌어당김

30가지 매일 긍정 확언

by 마음고요 2022. 2. 20.

동기 부여를 개선하기 위한 30가지 매일의 긍정적인 확언

 


나는 올바른 결정을 내릴 자신을 믿는다. 나는 그렇게 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나날이 진정한 나에게 가까워지고 있다. 모든 도전, 손실 및 성공은 저를 그 목표에 더 가깝게 만듭니다.

나는 매일 나 자신에게서 귀중한 교훈을 배우고 있으며, 나 자신에게서 계속 배우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내 인생의 건축가입니다. 나는 그 기초를 만들고 그 내용을 선택한다.

오늘도 나는 에너지가 넘치고 기쁨이 넘친다. 이것들은 내가 하루 종일 나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감정입니다.

내 몸은 건강하다. 내 마음은 훌륭합니다. 내 영혼은 평온합니다. 이것은 나에게 오늘 내 앞에 놓인 과제를 정복하는 데 필요한 정렬을 제공할 것입니다.

나는 부정적인 생각과 낮은 행동보다 우월하다.

나에게 무한한 재능이 주어졌고, 그것을 오늘 활용하기 시작했고, 그렇게 할 자신이 있습니다.

나는 과거에 나에게 상처를 준 사람들을 용서하고 평화롭게 그들과 헤어집니다.

판단 없이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허용하는 것이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 직관에 귀를 기울이고 내 내면의 안내자를 신뢰합니다. 그래야 나를 진정으로 행복하게 만드는 것에 더 가까워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 추진력과 야망은 내 안에 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나는 극도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자질을 가지고 있으며, 나의 성공을 가능하게 하는 방식으로 그러한 기술을 적용할 자신감이 있습니다.

창조적인 에너지가 나를 관통하여 새롭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나를 이끕니다.

도전을 극복하는 나의 능력은 무한합니다. 나의 성공 가능성은 무한하다.

나는 용감하며, 그렇게 하는 것이 옳은 일이기 때문에 나 자신과 그렇게 하는 데 도움이 필요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어서게 됩니다.

나는 오늘 하루 종일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능력을 주는 내 마음의 힘과 내 마음의 명료함을 가지고 일어납니다.

나는 지금까지 일어났고, 일어나고 있고, 앞으로 일어날 모든 일에 평화를 느낍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 가장 진실한 것을 허용하기 때문에 나에게 옳은 일을 하도록 허용합니다.

우리 삶에는 항상 성장의 여지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나 자신에게 성장하고 배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나는 놀라운 가족과 멋진 친구들과 함께 축복을 받았습니다.

나는 나의 가치를 인정하고 내가 지금 약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에서 그것을 향상시킬 의향이 있다.

비록 이 시기가 어렵지만 인생의 짧은 국면일 뿐입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은 나의 궁극적인 이익을 위해 일어나고 있습니다.

내 노력은 내가 성공하고 놀라운 일을 하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주변 사람들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내 장애물이 내 앞을 가로막고 있습니다. 내 길은 위대함을 향해 새겨져 있다. 그 길을 계속 걸어가기만 하면 된다.

나는 나를 둘러싼 세상에서 창의적으로 영감을 받았고, 그 영감을 사용하여 내 인생에서 놀라운 일들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내 마음은 나와 다른 사람들을 이롭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을 가져다주는 중요한 일에 에너지를 쏟습니다.

나는 나에게 중요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이해하고 내 가치에 따라 살기 때문에 인간으로서 내가 누구인지에 대해 평화를 느낍니다.

나는 단순히 세상에 존재하고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더 나은 곳으로 만들려고 노력함으로써 세상을 변화시킵니다.